다른 국가에서도 로또와 같은 방식의 복권이 존재하는데, 벌써부터 서구사회에서는 복권사업이 한가지 문화산업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그 종류와 방법도 그종류가 여러가지입니다
한편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는 로또복권의 형식은 우리나라와는 차별화가 되는데요,
그들은 이 분야를 우리처럼 도박이라고 부르기 보다는 한가지 레저사업으로 또 하나의 합리적인 오락성 게임이라고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안에서 대박터진 분들의 사용내역을 보면 나라에 기여하기 보다는 자기자신을 위해 쓰고, 나라의 배당금을 쓴 내역들 또한 정확하지 않은 사실에 관해서도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인생을 역전시키고자하는 신드롬이 우리 사회를 휩쓸어 가고 있습니다.
인생역전은 2002년 12월 즈음에 국내 출시된 온라인연합복권인 로또가 내세운 광고 슬로건이기도 한것인데요.
이 로또 복권은 현재 국내의 복권사상 최고의 당첨금액과 배당금을 터트리면서 인생역전이 될 수있는 꿈으로 서민들 모두에게 각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복권의 1등에 해당하는 금액이 총 10회에 835억에 이르면서 대중들에게서 로또 돌풍이 방방곡곡을 휩쓸기도 한적이 있었는데요.
지난 10회 차 로또 복권 추첨식을 하루 앞둔 전국의 국민은행과 로또복권 판매업체들은 당일 개점과 동시에 찾아온 손님들로 계속해서 북새통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은행에서 점심 시간과 폐점 직전까지 고객들이 한꺼번에 들이닥쳐서 다른 업무들이 모두 제대로 못할 지경이었다 합니다.
그 중에서도 종로 5가에 있는 국민은행 지점은 개점가기 무섭게 착수한 로또 구입을 위해선 줄이 한동안 출입문 밖 100m정도까지 늘어서있는 진풍경이 벌어지는 일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그 후로 19회에서 407억이라는 역대급 당첨금액을 자동선택 방법으로 춘천에 사는 어떤 순경이 거액의 당첨액수를 가져가는 일도 발생하게 된 후
일부 사람들은 더 나은 삶을 위해 로또를 계속하게 되고 로또로 인한 매출은 이제 과거복권의 몇배쯤 뛰어올랐습니다.

로또를 처음으로 할 때, 정부에서는 국민의 레저중 한 방법으로 실시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월횟수의 규제와 1인 판매액수를 제한하는 등의 안전상의 문제를 해결하여, 새로운 레저의 한 종류로 자리를 잡으리라는 좋은 기대감도 나오게 되었죠.
한편 앞으로는 흥미위주의 레저가 아닌, 운명을 건 도박으로 변했는데요.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시민들의 주머니 사정은 점점 각박해지고 있고, 계속해서 먹고살기 힘이드는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일부 사람들은 대박을 노리는 꿈을 꾸게 됩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현상들을 잠재우려고 이월 수량을 2번으로 제재를 했으나, 이건 성과를 별로 나타내지 못 하였고,
정반대로 시민들의 반발심을 얻기까지 했었는데요. 복권은 가장 사회에서 핫한 부분이라 “로또 복권의 당첨번호 무엇인가??” “로또 복권의 당첨된 사람은 누구인가??” “로또 복권의 당첨금 얼마인가??”라는 질문은
일주일 로또가 발표되고 나서 그 다음주 발표 때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묻는 얘기가 되었어요. 이렇게 요즘의 로또는 이슈들 중에 가장 핫하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바카라추천사이트 ( https://worldlister.co/ )

Avatar

By admin

댓글 남기기